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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록2025/05/04 (1)
아카이브

Three.js는 3차원 입체 구조를 2차원 캔버스를 통해 사용자에게 보여주는 역할을 합니다.이를 위해서는 몇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. 우선 보여줄 사물들을 담아 둘 특정한 공간(Scene)이 필요합니다. 그리고 이 공간을 사용자가 화면으로 볼 시야를 제공해줄 카메라(Camera)가 있어야 하고, 이 공간을 카메라에 비치는 2차원 이미지로 바꿔주는 기능(Renderer)까지 있어야 사용자가 3차원 공간을 볼 수 있습니다.1. SceneScene은 3차원 물체들이 들어갈 공간 그 자체입니다. 미리 정의된 Scene( ) 객체를 통해 선언할 수 있습니다.import * as THREE from 'three';const scene = new THREE.Scene();Scene에는 Camera를 포함하여 광원, ..
Frontend
2025. 5. 4. 10: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