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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hree] 02. Scene 본문
Scene은 물체, 광원, 카메라 등 사용자들에게 보여질 모든 요소를 담는 배경공간입니다.
import * as THREE from 'three';
const scene = new THREE.Scene();
속성값
속성값 | 기능 | 입력값 | 기본값 |
background | 전체적인 배경 | 색상 : THREE.Color(hex) 또는 텍스쳐 : THREE.Texture( ) |
null |
backgroundBlurriness | 배경 흐림 | float (0 - 1) | 0 |
backgroundIntensity | 배경 텍스쳐의 세기 | float | 1 |
backgroundRotation | 배경 회전 | Euler | (0, 0, 0) |
environment | 환경 매핑 | THREE.Texture( ) | null |
environmentIntensity | 환경 색상 세기 | float | 1 |
environmentRotation | 환경 매핑 회전 | Euler | (0, 0, 0) |
fog | 안개 효과 | THREE.Fog( ) | null |
isScene | Scene 타입인지 여부 | boolean | |
overrideMaterial | Scene 내의 모든 요소에 적용할 재질 | THREE.Material( ) | null |
메소드
메소드 | 기능 | 매개변수 | 반환값 |
toJSON(meta) | Scene을 JSON으로 변환 | meta: Object | |
add(obj) | Scene에 요소를 추가 | obj: Objec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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